2017년 7월 1일 토요일

마케팅 Southwest Airline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Southwest Airline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Southwest Airline 마케팅 전략 분석.pptx


목차
1.기업소개
2.사업목표 및 경영전략
3.현황
4.SWOT 4P STP 분석
5.경쟁사 분석
6.성공요인 및 경쟁우위
7.전략 및 전술


본문
기업소개
1971년 3월 15일
Rollin King, Herb Kelleher에 의해 설립

"승객들에게 가능한 한 싼 요금으로
정각에 목적지에 수송한다!"

보잉737기 3대로
텍사스도시 3개를 연결

보잉737기 3대로
텍사스도시 3개를 연결

연간 매출액 10억 달러 돌파,
연간 6천만 명의 승객 수송
36년간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은 유일한 기업


키워드
마케팅, Airline, 전략, Southwest,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