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11번가 타켓 분석 및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한 PR전략

11번가 타켓 분석 및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한 PR전략
11번가 타켓 분석 및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한 PR전략.pptx


목차
현 오픈 마켓 시장 상황과 FGI
11번가가 나아 가야 할 방향
2035 타겟 분석 및 차별적인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단계적 PR
3040 타겟 분석 및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한 PR
기업 CSR 의 성공 / 실패 사례
11번가 만의 CSR


본문
브랜드 메시지 전달

일상 속에서의 작은 변화
'트릭 아트'
강남, 종로, 여의도공원, 버스정류장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작품 설치
일상 속에서의 작은 변화
'2ne1, Hello'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 일 때, 2ne1이 지나가면서
지나가는 사람들과 악수를 나누고 인사

SNS를 활용한 게릴라 성 이벤트

일상 속에서의 작은 변화
'11분, 변화하라'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11번가를 활용하는 모습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제작 후 YouTube 등에 배포

Episode 1 _ 여대생
Episode 2 _ 자취하는 직장인


키워드
번가, 이미지, PR전략, , 타켓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