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현 오픈 마켓 시장 상황과 FGI 11번가가 나아 가야 할 방향 2035 타겟 분석 및 차별적인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단계적 PR 3040 타겟 분석 및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한 PR 기업 CSR 의 성공 / 실패 사례 11번가 만의 CSR 본문 브랜드 메시지 전달 일상 속에서의 작은 변화 '트릭 아트' 강남, 종로, 여의도공원, 버스정류장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작품 설치 일상 속에서의 작은 변화 '2ne1, Hello'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 일 때, 2ne1이 지나가면서 지나가는 사람들과 악수를 나누고 인사 SNS를 활용한 게릴라 성 이벤트 일상 속에서의 작은 변화 '11분, 변화하라'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11번가를 활용하는 모습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제작 후 YouTube 등에 배포 Episode 1 _ 여대생 Episode 2 _ 자취하는 직장인 키워드 번가, 이미지, PR전략, 번, 타켓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