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마케팅 나이키의 신제품 전략

마케팅 나이키의 신제품 전략
[마케팅] 나이키의 신제품 전략.pptx


목차
1.서론
선정동기
환경분석

2.본론
SWOT
STP
4P

3.결론
및 시사점


본문
에어조던 16
운동화의 활동성과
구두의 격식을 합친 운동화로 성공한 사례

→구두같은 운동화가 아닌
운동화같은 편안한 구두로 컨셉을 바꾸어 시장다각화를 노려보자

거시적 환경

남성잡화 시장 확대 조짐

메트로 섹슈얼a ,그루밍 족 등으로 불리는 남성패션 소비자들이 강력한 소비 주체로 떠오르면서 잡화 시장이 들썩 거리고 있다
이들은 예전보다 적극적으로 자기 개성을 표현하고 지출 규모 또한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세계 신발시장 글로벌 Top브랜드들이 주도

전체 신발시장에서 나이키,아디다스 등 메이저 5개 업체가 시장의 50%를 점유


참고문헌
남성 패션구두:
http://v.daum.net/link/13354174?srchid=IIMhVZmA000
맞춤 수제화: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view.html?cateid=1038&newsid=20110905170735827&p=donga
기능성 구두 뒷굽:
http://academic.naver.com/view.nhn?doc_id=1438603&ApplicationNumber=1020030035236&dir_id=0&page=0&query=%EA%B8%B0%EB%8A%A5%EC%84%B1%EA%B5%AC%EB%91%90#
 
기능성 구두:
http://academic.naver.com/view.nhn?doc_id=1753479&ApplicationNumber=2020050029255&dir_id=0&page=0&query=%EA%B8%B0%EB%8A%A5%EC%84%B1%EA%B5%AC%EB%91%90
http://blog.naver.com/jjy709?Redirect=Log&logNo=120034037842&jumpingVid=C19FFD2E5B87B451911095622ECE84A5C4E0



키워드
신제품, 마케팅, 나이키, 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