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사업(계획)의 개요 2. 사업아이템 현황 및 계획 3.사업화추진계획 본문 1-1. 사업목표 언젠가부터 Well being 시대가 대두되면서 건강이 트렌드가 되었다. 삼시 세끼 다 중요하지만 특히 아침식사는 사람들의 하루 일과를 책임을 진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 방과 후 간식이 필요한 아이들, 아침을 거르기 쉬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영양가는 풍부한 햄버거를 기획. - 재료에 대한 불신이 많아진 요즘 안전하고 신선한 재료 확보를 통해 고객에게 어필. - 빵 종류, 야채 종류, 소스 종류 등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를 직접 고를 수 있어 사람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는, 기존 업계와의 차별화된 전략. -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색없을 정도로 낮춘 칼로리와 콜레스테롤 함량. - 1-2. 특성 및 기대효과 .주 제품은 햄버거지만, 샌드위치 랩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어 원하는 아이템으로 주문 가능. 이탈리안 빵, 호밀빵등 다양한 빵 종류가 있어 맛과 영양은 물론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주문가능. 하나의 사이즈가 아닌 고객들의 양을 생각해 다양한 사이즈로 주문가능. 재료는 조리사와 고객이 일대일로 원하는 재료를 넣고 뺄 수 있음. (고기, 야채, 소스 등) 주문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 같지만, 패스트푸드점에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나, 샌드위치 가게에서 음식을 고르는 시간에 비해 원하는 것을 조리사와 대화를 통해 주문하기 때문에 별로 소요되지 않을 것 같음. 생소한 주문방식이라서 고객확보에 시간이 걸릴 것 같음.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 확보를 위해 제대로 된 유통 노선을 확보해야함. 키워드 맞춤식, 창업사업게획서, 웰빙, 게획서, 버거 |
2017년 7월 30일 일요일
창업사업게획서 맞춤식 뉴 웰빙 버거
창업사업게획서 맞춤식 뉴 웰빙 버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