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유통전략 김치의 유통 과정

유통전략 김치의 유통 과정
[유통전략] 김치의 유통 과정.ppt


목차
주제선정배경
J업체의 유통경로
유통전략
J업체 유통시스템의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



본문
초략

도매상

도매상이 두산 본사에 주문하면 매일매일 J업체 공장
숙성고로 부터 배송

도매상이 안전재고량을 거의 없는 것으로 한 상태에서
매일매일 본사에 주문하기 때문에 소매상 도매상 본사의
수요예측이 연계되어 있지 않아도 수요 증폭 현상은 거의 없음.

소매상

각 소매상은 자체적인 수요예측을 통해 주문량을 결정, 도
매상이 트럭으로 rotation할 때 필요분량을 채워 넣음

소매상에서 10~15일 이 지나도록 안팔리면 반품 처리(타사제품은 대개 유통기한이28일)


키워드
J업체, 유통, 도매상, 소매상, 매일매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