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주제선정배경 J업체의 유통경로 유통전략 J업체 유통시스템의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 본문 초략 도매상 도매상이 두산 본사에 주문하면 매일매일 J업체 공장 숙성고로 부터 배송 도매상이 안전재고량을 거의 없는 것으로 한 상태에서 매일매일 본사에 주문하기 때문에 소매상 도매상 본사의 수요예측이 연계되어 있지 않아도 수요 증폭 현상은 거의 없음. 소매상 각 소매상은 자체적인 수요예측을 통해 주문량을 결정, 도 매상이 트럭으로 rotation할 때 필요분량을 채워 넣음 소매상에서 10~15일 이 지나도록 안팔리면 반품 처리(타사제품은 대개 유통기한이28일) 키워드 J업체, 유통, 도매상, 소매상, 매일매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