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공감 마케팅

공감 마케팅
공감 마케팅.pptx


목차
비교영상
공감마케팅이란
사례 1, 2, 3
실패사례로 본 주의점
결론


본문
"어? 이거 내 얘기잖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토리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사는 마케팅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통한
지속적인 교감으로 보다 친숙하게 다가간다.

감성마케팅은
고객의 기분과 정서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동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

공감마케팅은
감성 마케팅의 전략적 도구 중 하나
세상에 성질 급한 사람은 많지만 한국사람은 다르다.
특유의 조급함, 사소한 것에도 여유롭지 못한 성미를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런 한국인의 본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공감을 산다.
KT가 말하는 속도란?
- "성질 급한 한국인이 답답할 일이 없는" 속도라는 것을 강조


참고문헌
공감마케팅-LIG손해보험, 김명민 나는 여자다
http://happywook.com/106564831
조지아 참조
: http://cn.moneta.co.kr/Service/paxnet/ShellView.asp?ArticleID=2011042109582301614
http://blog.naver.com/licucuzz?Redirect=Log&logNo=120101931408
훼라민Q 참조
: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nid=127967
http://cafe.naver.com/1063216.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9388&
http://blog.naver.com/cuty1052?Ridirect=Log&lobNo=15011644841
KT 참조
:http://blog.naver.com/luvmarketing?Redirect=Log&logNo=30121724966
8.15콜라 참조
: http://www.hani.co.kr/section-021134000/2007/03/021134000200703220652017.html


키워드
공감,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