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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비교영상 공감마케팅이란 사례 1, 2, 3 실패사례로 본 주의점 결론 본문 "어? 이거 내 얘기잖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토리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사는 마케팅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통한 지속적인 교감으로 보다 친숙하게 다가간다. 감성마케팅은 고객의 기분과 정서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동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 공감마케팅은 감성 마케팅의 전략적 도구 중 하나 세상에 성질 급한 사람은 많지만 한국사람은 다르다. 특유의 조급함, 사소한 것에도 여유롭지 못한 성미를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런 한국인의 본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공감을 산다. KT가 말하는 속도란? - "성질 급한 한국인이 답답할 일이 없는" 속도라는 것을 강조 참고문헌 공감마케팅-LIG손해보험, 김명민 나는 여자다 http://happywook.com/106564831 조지아 참조 : http://cn.moneta.co.kr/Service/paxnet/ShellView.asp?ArticleID=2011042109582301614 http://blog.naver.com/licucuzz?Redirect=Log&logNo=120101931408 훼라민Q 참조 :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nid=127967 http://cafe.naver.com/1063216.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9388& http://blog.naver.com/cuty1052?Ridirect=Log&lobNo=15011644841 KT 참조 :http://blog.naver.com/luvmarketing?Redirect=Log&logNo=30121724966 8.15콜라 참조 : http://www.hani.co.kr/section-021134000/2007/03/021134000200703220652017.html 키워드 공감, 마케팅 |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공감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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