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9일 토요일

바릴라스파 Bariila의 유통채널, JITD

바릴라스파 Bariila의 유통채널, JITD
바릴라스파 Bariila의 유통채널, JITD.ppt


목차
1. About Barilla SpA


2. Bariila의 유통채널 & 문제점


3. JITD & 문제점


4. 해결 방안


본문
1. About Barilla Spa
세계 100여개 국에 수출
이탈리아 전 지역에 25개 Plant network 보유
파스타 이탈리아 전체 판매량의 35%
유럽 전체 판매량의 22% 파스타
2006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바릴라의 제품

Fresh product
- 유효기간이 21일 정도 신선한 파스타
- 유효기간이 1일 정도 되는 신선한 빵

Dry product 바릴라 매출액의 약75%를 차지
- 파스타, 건조된 토스트 유효기간 : 18~24개월
- 쿠기 유효기간 : 10~12주




바릴라 파스타의 특징

100% 듀럼밀 세몰리나를 사용
독특하고 먹음직스런 황금색
서로 엉겨 붙지 않는다
부스러지지 않는다
'알단떼'한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이다.


키워드
유통채널, 바릴라스파, JITD, Bariila, 유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