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광고홍보 신라면BLACK 블랙 실패원인 분석

광고홍보 신라면BLACK 블랙 실패원인 분석
[광고홍보] 신라면BLACK 블랙 실패원인 분석.ppt


목차
1.신라면BLACK
라면시장
제품STORY


2.실패원인분석
내부적 요인
외부적 요인

3.CASE STUDY
자일리톨

4.제안


본문

신라면 BLACK - 라면시장
"농심의 신제품 라면 블랙 한 봉지에는
무려 1천 930mg의 나트륨이 들어있다.
이는 세계보건기구가 권고하는 일일 나트륨 섭취a량
2천mg의 96.5%에 달한다.

식약청 제품 성분 검사 결과 발표 - 나트륨 논란

"실생활 밀접 품목의 가격 동향을 집중 감시하고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한국 소비자원에 의뢰해
성분을 분석하여 표시 광고법 위반 여부를 파악 중

김동수 공정거래위원장 "리뉴얼 제품 편법 가격 지적

중략

신라면 블랙 한 개의 영양가는 설렁탕 한 그릇과 비교할 때 탄수화물 78%, 단백질 72%, 철분 4%에 불과함. 비만과 a관련된 지방은 신라면 블랙이 설렁탕에 비해 3.3배이고, 고혈압 뇌졸중 심근경색 등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나트륨 함유량도 1.2배

3대 영양소 섭취의 이상적인 비율은 개별 소비자의 연령, 활동량, 생리적인 특성에 따라 달라짐. 일본 농림수산성이 3대 영양소 비율을 60:27:13로 정한 것은 육류소비 억제, 쌀소비 촉진을 위한 게 목적으로 개별 소비자의 건강에 이상적이라는 것과 무관함

신라면블랙은 고협압 뇌졸중 심근경색 등 각종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나트륨을 과도하게 함유하고 있어 콩이나 저지방우유처럼 빈번하게 섭취할 것A을 권장할 수 없다는 점에서 완전식품에 가까운 식품`으로 인정하기 어려움


키워드
광고홍보, 신라면BLACK, BLACK, 라면, 블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