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9일 토요일

광고학 도루코 개선 광고안

광고학 도루코 개선 광고안
[광고학] 도루코 개선 광고안.docx


목차
1.선택 브랜드 및 제품 소개
2.상황분석
3.기존 광고 소개
4.기존 광고 비판


본문
1) 브랜드 및 제품 소개
1) 도루코 페이스 엑셀 면도기 ( Dorco Pace XL )
많은 사람들이 일본 상표로 알고 있는 도루코는 사실 5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토종 브랜드다. 면도기,식칼,커터 등을 아우르는 도루코란 이름은 동양(Dongyang)의 DO , 면도기(Razor)의 R,
회사(company)의 CO에서 따온 것이다.
도루코는 기술력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위해 속도와 연관된 면도기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페이스(pace)'를 간판 브랜드로 내세웠다. 마라톤의 페이스 메이커(pace maker), 레이싱의 페이스카(pace car)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페이스 엑셀 면도기의 특징은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다.

- Narrow Blade 기술 : Narrow Blade 기술적용으로 면도날이 얇아져 절삭력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 오픈 카트리지 구조 : 면도날 뒷면이 오픈 되어 있어서 면도 후 세척이 편리하게 하였다.
- 정밀 면도날 : 면도날 윗면에 정밀면도날이 장착되어 있어서 구레나룻과 코밑수염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게 한다.
- 피부보습 윤활 밴드 : 윤활밴드에 알로에,비타민E,라벤더 성분이 캡슐형태로 함유되어 있어서 면도 후 한층 향상된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세계최초 6중 면도날 : 피부곡선에 맞추어 설계된 6개의 면도날이 자극 없이 부드럽고 빠른 면도를 가능하게 해줌.


하고 싶은 말



키워드
페이스, 면도날, 브랜드, 도루코, pac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