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귀족마케팅이란? 2. 귀족마케팅의 등장배경 3. 귀족마케팅 사례 갤러리아 백화점 4. 갤러리아 백화점 현황 및 분석 5. 결론 본문 2)특징 고정고객확보로 안정된 매출 확보 경기에 영향을 적게 받음 낮은 가격탄력성 매우 높은 마진율 기업이미지 고급화에 도움 다른 계층들이 소비행태를 모방함 1인당 국민소득 2만 달러 돌파(생활수준 향상) 고소득 계층 증가 고소득층의 소비액 대폭 증가 Needs와 Wants의 변화를 가져옴 하위 단계 욕구가 충족됨 Needs와 Wants가 상위 단계 욕구인 자기존중, 자아실현에 포함되는 추세 특히 경제적으로 우위에 있는 계층에게서 뚜렷함 키워드 귀족마케팅, 갤러리, 갤러리아, 마케팅, 백화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