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광고홍보 삼성 갤럭시 탭 IMC전략

광고홍보 삼성 갤럭시 탭 IMC전략
[광고홍보] 삼성 갤럭시 탭 IMC전략.pptx


목차
About 갤럭시 탭

시장분석

삼성의 마케팅

갤럭시 탭의 IMC 전략

성과 및 시사점




본문
각각의 설명
1-TV광고로 인한 높은 브랜드인지도에도 불구하고 매출성장의 실패
2- 시너지효과의 극대화
3-케이블TV, 위성TV, 인터넷 등
4-(POS시스템, 개인마케팅, 관계마케팅 등의 도입)

효과:*강력하고 통일된 브랜드이미지 형성, 불필요한 마케팅비용지출의 절감,
상이한 메시지전달에 의한 소비자 혼동방지



(광고 링크-우측하단)
Tv광고/ 인쇄 포스터 광고

갤탭10.1 한국/미국 tv 광고-(발표시 재생됨.)


키워드
광고홍보, 갤럭시, IMC전략, 삼성, IM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