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About 갤럭시 탭 시장분석 삼성의 마케팅 갤럭시 탭의 IMC 전략 성과 및 시사점 본문 각각의 설명 1-TV광고로 인한 높은 브랜드인지도에도 불구하고 매출성장의 실패 2- 시너지효과의 극대화 3-케이블TV, 위성TV, 인터넷 등 4-(POS시스템, 개인마케팅, 관계마케팅 등의 도입) 효과:*강력하고 통일된 브랜드이미지 형성, 불필요한 마케팅비용지출의 절감, 상이한 메시지전달에 의한 소비자 혼동방지 (광고 링크-우측하단) Tv광고/ 인쇄 포스터 광고 갤탭10.1 한국/미국 tv 광고-(발표시 재생됨.) 키워드 광고홍보, 갤럭시, IMC전략, 삼성, IMC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