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지역적 가격결정 2.가격 할인과 공제 3.촉진적 가격결정 4.차별적 가격결정 본문 지역적 가격결정이란? 기업이 여러 나라, 여러 지역에 산재한 다른 고객들에게 제공할 제품의 가격을 어떻게 정하느냐를 결정하는 것이다 가격할인과 공제란? 대개의 기업들은 고객이 조기에 대금을 지불하거나 대량구매를 하는 경우, 또는 비성수기에 구매하는 경우에 고객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기본가격을 수정 및 조정해 가격할인과 공제를 제공한다 촉진적 가격결정이란? 대기업들은 초기 구매를 조장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가격결정 기업을 이용한다. 키워드 가격조정, 가격, 조정, 마케팅, 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