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Intro Fundamental Characteristics Education, Urbanization and Emancipation Aletta Jacobs: Emancipation through Education Harmonization in Europe University College : Challenging Academic Traditons Combining Quality with Equality 본문 교육과 연구 방면에 야망을 가진 중심지로 발전 세계 200위 안에 거의 대부분의 대학들이 속함 영국 신문이 인정하는 "유럽 대륙의 고등 교육의 주요한 힘"으로 급부상 중 네덜란드 교육구조는 볼로냐 프로세스를 따라 류럽식 구조를 띄고 있긴 하지만, 자국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전통과 문화를 반영하고 있다. 1. Public responsibility 네덜란드의 고등교육기관은 사회적 책임을 진다. 대부분의 유럽 국가들이 가지는 특성이다. 네덜란드 정부는 법으로써 거의 80%까지 교육제도의 경영방식, 구성, 교육의 질, 자금을 규제하고 있다. 2. The principle of equal distribution 네덜란드의 모든 고등 교육기관은 정부로부터 동등한 수준의 지원을 받는다. 참고문헌 http://www.123video.nl/playvideos.asp?MovieID=859589 키워드 고등교육, 고등, 교육, 교육학, 네덜란드 |
2017년 7월 1일 토요일
교육학 네덜란드 고등교육 분석
교육학 네덜란드 고등교육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