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기업소개 2.환경분석 3.해외시장 진출 전략 본문 기업소개 CJ 제일제당 제일제당(주)는 1953년 이병철 회장이 창업한 이래 식품, Bio제품, 생활용품 등 제조업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미래형 사업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고객의 건강, 즐거움, 편리를 추구한다는 기업 이념을 구현 '백설표 브랜드'의 설탕 밀가루 등 생활필수품을 시작으로 백설 식용유, 다시다, 햇반 등 가공 식품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국내 최대의 식품회사로 자리잡게 됨. 1993년 제일제당은 삼성그룹과 분리한 후, 기존 식품 및 제약, 바이오 부분을 더욱 강화하고 관련 사업 부분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고, 현재는 CJ E&M, CJ푸드빌, CJ푸드시스템 등의 계열사로 분사하여 더욱 경쟁력을 강화 키워드 제일제당, 글로벌, CJ, 전략, 경영학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