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영재교육의 정의 2.영재교육의 역사 3.영재교육의 방법 4.영재교육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5.토론 주제 본문 천재와 신동 천재 하늘이 내린 재능이라고 할 정도로 극도로 뛰어난 능력을 타고나 인류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창조적 업적을 낸 사람 Ex> 모차르트, 미켈란젤로, 아인슈타인 신동 어른의 수준에 버금가는 재능을 발휘하거나 오히려 더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10세 이전의 아이 성인이 되어 창조적 업적을 남김으로써 천재로 불리는 경우도 있고 특별한 업적 없이 신동으로만 불리는 사람도 있다. Ex> 장영주 (6세에 조를 바꿔 바이올린 연주), 조지-차알스 형제 (각각 9세, 6세에 태양력을 계산) 키워드 영재, 교육, 해결방안, nbsp, 창조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