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일 토요일

운영전략 Jet Blue & Jin Air 저가 항공사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 연구

운영전략 Jet Blue & Jin Air 저가 항공사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 연구
[운영전략] Jet Blue & Jin Air 저가 항공사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 연구.ppt


목차
01 Jet Blue Air
1.1 소개/ 제공 서비스
1.2 성공요인
1.3 불만사항

02 Jin Air
2.1 소개/제공서비스
2.2 불만사항

03 Jin Air의 문제점

04 결론


본문
뉴욕에서 설립한 민간 저가 항공사
첫운항:2000.02.11
창립자:데이비드 닐먼
매일 하루 최대 500개 노선을 50여개 도시로 운영.
대도시의 주변 공항을 주로 이용

Jin Air
유니폼-청바지
음료서비스-기존과 같은 방식
구매확인증 탑승권
구역 좌석제
국제선-PSP렌탈 서비스


출발 1시간 전까지 예약 변경가능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
지니 포인트 서비스
기내면세품 구매 서비스



키워드
서비스, Air, Jin, 불만사항, J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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