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1) IMS 전략에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모두 들어가게 작성하시오. B to B에서 IMS란 '통합된 마케팅 전략'을 의미한다. 기업은 고객에게 자사만의 독창적 혜택을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경쟁자 보다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브랜드(Brand), 고객관계(Customer Relationship)의 6가지 실행 도구를 사용한다. 이 중에서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이 4가지를 일반적 마케팅에서는 4P믹스 전략이라고 한다. 아울러 최근에는 B to B 에서도 브랜드 가치가 높은 기업들의 성과가 높게 나타날 뿐만 아니라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들이 뛰어난 실적을 보임으로서 브랜딩과 전략과 함께 관계향상을 위한 전략도 수립하여야 한다.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BB마케팅,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