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주제선정 배경 및 목적 용어설명 연구 분석 - 가설설정 - 빈도분석 - 요인분석 - 회귀분석 연구결과 요약 및 시사점 본문 1. 영화관과 제휴한 전문 영화 평점 사이트 개설 및 앱 개발 영화를 보려 하는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영화 평점 사이트를 개설하여 영화관과 제휴하여 운영한다. 이 사이트의 영화리뷰를 보고 제휴한 영화관에서 예매를 할 경우 혜택을 주고, 영화 관람 후 이에 대한 평가를 올려주는 이에게 다음 영화예매 시 이익을 주도록 한다. 같은 운영방식의 앱을 활용한 전략을 세운다. 2.영화 브랜드 사이트 개선 - 예전의 영화줄거리,캐릭터, 명대사등의 영화정보를 제공,의견을 교환하는 커뮤니티의 역할 게임,위젯 등의 다양한 컨텐츠 도입을통한 놀이공간 형성 재방문율을 높임, 바이럴 마케팅 참고문헌 온라인 리뷰의 방향성과 광고와의 병행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컨버전스 기기를 중심으로 조정주, 학위논문, 건국대학교 온라인 리뷰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온라인 리뷰 품질과 동의성을 중심으로 (Determinants of Online Review Adoption : Focusing on Online Review Quality and Consensus) -허성혜, 류성렬, 전수현, 학술논문 학술지 온라인 고객리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성을 매개변수로 (on the Effect of On-line Customer Review on Purchase Intention) 박경옥, 학위논문(석사), 부경대학교 온라인 구전이 판매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서적 리뷰를 중심으로 장세영,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한글 SPSS 10.0에 의한 조사방법 및 통계분석 노형진 저, 형설출판 키워드 영화, 통계학, 리뷰, 영향, 댓글, 빈도분석, 요인분석, 회귀분석 |
2017년 5월 31일 수요일
통계학 영화 리뷰, 댓글이 영화 선택에 미치는 영향
통계학 영화 리뷰, 댓글이 영화 선택에 미치는 영향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