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WIDE
2017년 5월 28일 일요일
서비스 경영 오프쇼어링 찬반 토론
서비스 경영 오프쇼어링 찬반 토론
[서비스 경영] 오프쇼어링 찬반 토론.pptx
목차
오프쇼어링의 대한 정의
Everdream 사례 정리
오프쇼어링 찬성 및 반대 의견
결론
본문
데스크탑 컴퓨터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
기술적 지식을 가지고 초급수준의 콜센터 지원 직원으로 기꺼이 일할 종업원 물색
2002년 확장성을 주된 동기로 하여 오프쇼어 옵션 고려 12개 회사에 제안서 요구(India부터 Florida까지)
키워드
서비스
,
쇼어링
,
오프쇼어링
,
찬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