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상황분석 -시장 상황분석 -자사 분석 2.경쟁사 분석 -남성 화장품 판매 순위 -남성 화장품 경쟁사 비교분석 3.브랜드 컨샙 -타겟 -브랜드 네이밍 -Bi 디자인 -Bi 컨셉분석 4.IMC 전략 본문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확대에 대한 참조의 새로운 브랜드 개발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Men`s on 남성화장품 시장은 해마다 15%~20%씩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 속도와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하는 남성들의 변화, 남성 화장품 시장이 갖는 잠재력과 가능성이 크다 ▶현재 트렌드에 맞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개발이 필요하다. 키워드 IMC, 브랜드, 화장품, 신규, 남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