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월요일

남성 화장품 신규 브랜드 개발 및 IMC 전략

남성 화장품 신규 브랜드 개발 및 IMC 전략
남성 화장품 신규 브랜드 개발 및 IMC 전략.pptx


목차
1.상황분석
-시장 상황분석
-자사 분석

2.경쟁사 분석
-남성 화장품 판매 순위
-남성 화장품 경쟁사 비교분석

3.브랜드 컨샙
-타겟
-브랜드 네이밍
-Bi 디자인
-Bi 컨셉분석

4.IMC 전략


본문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확대에 대한
참조의 새로운 브랜드 개발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Men`s on

남성화장품 시장은 해마다 15%~20%씩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 속도와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하는
남성들의 변화,
남성 화장품 시장이 갖는 잠재력과 가능성이 크다

▶현재 트렌드에 맞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개발이 필요하다.

키워드
IMC, 브랜드, 화장품, 신규, 남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