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8일 일요일

경영학 `맘마킹도시락` 성장 전략

경영학 `맘마킹도시락` 성장 전략
[경영학] `맘마킹도시락` 성장 전략.pptx


목차
1. 기업선정 및 선정동기
2. 도시락 산업의 특성
3. 맘마킹 도시락 분석 및 경영이슈
4. 문제점 및 개선에 대한 제안

본문
최근 경향
고물가 시대로 인한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진 직장인과 대학생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과 1인 가구의 증가


도시락 열풍

매출 및 주요판매 상품

일일 매출은 주문서(Bill)가 70~80장으로 전체 매출 개수는 약200개

한 달 매출은 약 1,200만원, 순수익은 약 300만원

주요 매출 메뉴는 덮밥류


키워드
맘마킹도시락, 성장전략, 경영학, 도시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