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8일 일요일

마케팅 - 패밀리마트의 판매촉진 사례

마케팅 - 패밀리마트의 판매촉진 사례
마케팅 - 패밀리마트의 판매촉진 사례.hwp


본문
① 편의점이란?
- 연중무휴로 장시간의 영업을 실시하고 소규모의 점포에 있어 주로 식료품, 잡화 등 다수의 품종을 취급하는 형태의 소매점

② 설립
- 1990년 10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가락시영점 을 개점

③ 경영 목표
-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언제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성장시킴으로써 최고의 체인사업체로 발전

④ 상징
- 훼미리마트는 우리 동네 리빙스테이션이라는 뜻으로,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친절하고 따뜻하게 고객을 대하고 늘 곁에 있다는 것을 의미
- 녹색은 신선한 상품과 청결함을 뜻하며 푸른색은 기업의 신뢰와 서비스를 뜻한다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촉진, 판매, 판매촉진, 패밀리마트, 마트, 사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