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월요일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pptx


목차
1.3C
2.STP
3.SWOT
4.4P
5.CONCLUSION


본문
계속 상승하는 추세를 보임
지난 10년간 10배 정도 성장했음

변화의 폭이 상당히 불규칙함
2004년 중반 이후 주춤하기 시작함

주 소비자 연령 계층
20대 이상 성인이 주로 이용함
특히 2030세대의 방문/구매가 잦음

주소비자 특성
'식사 후'의 구매가 가장 많음
공간 확보, 고급 이미지 때문에 주로 구매함
아메리카노가 판매율 1위임 (2007년, 6400만잔)



키워드
스타벅스, STP, SWOT,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