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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 2.젠틀몬스터의 환경 분석 3.젠틀몬스터의 마케팅 전략 분석 4.젠틀몬스터의 성공요인 본문 "INNOVATIVE EXPERIMENT"를 모토로 CULTURE / TECHNOLOGY / TREND 의 세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GENTLE MONSTER" 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만들고자 한다. 2013년 현재 국내 300여 개 안경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프랑스 / 스페인 / 이태리 / 포루투갈 등 20개국 안경원과 계약을 체결 하였으며, 미도쇼를 계기로 해외시장을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다. 실험과 혁신 젠틀몬스터의 이 같은 성공을 단순히 천송이 선글라스라는 스타마케팅으로 모두 덮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젠틀몬스터는 두 개의 키워드 실험과 혁신을 통해 놀라운 성장을 할 수 있었다. 실험 설치미술가, 페브릭 디자이너, 목조각가 등과 함께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불릴 만한 새로운 형태의 안경을 만드는가 하면, 세 달에 한 번씩 안경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초대해 자신이 디자인한 자신만의 안경을 직접 만드는 체험 이벤트(비지트 프로젝트)를 펼치기도 하고, 집에서 원하는 안경을 무료로 착용해볼 수 있는 홈트라이 서비스를 진행했었다. 하고 싶은 말 젠틀몬스터의 스타마케팅 젠틀몬스터는 전지현 스타 마케팅 성공 이후 매출이 창립 첫 해 1억2000만원에서 올해 매출 180억원을 꿈꾸고 있다. 이 같은 스타마케팅의 중요성을 깨달은 젠틀몬스터는 전지현 이후에도 스타마케팅을 꾸준히 지속하고 있다. 해외진출을 위해 헐리우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데비 라이언, 제이미 알렉산더와 빅토리아시크릿 모델로 유명한 알렉산드리오 엠브리시오와 최근 개봉하는 영화 다이버전트 의 쉐일린 우들리와 힐러리 더프 등 다양한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자신들의 선글라스 착용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국내에는 현재 방영중인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이종석에게 선글라스 착용을 이끌어내었다. 키워드 젠틀몬스터, 안경점, 안경 프랜차이즈, 젠틀몬스터 마케팅, 젠틀몬스터 성공요인 |
2017년 5월 31일 수요일
젠틀몬스터 성공사례 분석
젠틀몬스터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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