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GAP 인식 2.가설 설정 3.2차 자료를 통한 산업 분석 4.가설 입증 5.대안제시 본문 1.연구배경 및 목적 청년층에게 '해외 경험이 필수'라는 인식 확산 → 해외 유학에 대한 관심도의 증가 그러나, 유학 정보의 주요 제공자인 유학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증가 → 유학원 만족도에 대한 의문 제시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유학원 만족도 조사 및 분석 → 정보 비교 사이트의 타당성 확립 2. 조사 방법 2차 자료 조사를 통한 전반적인 유학원의 산업 특성 파악 및 국내 유학 현황 조사 1차 조사(설문지)를 통해 서비스 경험 고객 및 잠재 고객들의 유학원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해결 방안 제시 키워드 마케팅조사, 신뢰성, 유학원, 방안, 향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