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0일 화요일

마케팅 The North Face STP, 7P 전략

마케팅 The North Face STP, 7P 전략
[마케팅] The North Face STP, 7P 전략.pptx


목차
The North Face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The North Face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North Face 마케팅믹스 7P전략

창업관련


본문
블랙야크
- 노스페이스에 대항하는
토종 아웃도어

- 노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고품질 고가격 추구

- 국내에서의 인지도는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적극적 해외진출로 활로를
뚫고 있음

과거

전문 산악인 및 레저활동을 즐기는 매니아층


최근, 아웃도어 열풍으로

10대 청소년 및 젊은층으로 확대


키워드
The North Face, STP,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