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The North Face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The North Face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North Face 마케팅믹스 7P전략 창업관련 본문 블랙야크 - 노스페이스에 대항하는 토종 아웃도어 - 노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고품질 고가격 추구 - 국내에서의 인지도는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적극적 해외진출로 활로를 뚫고 있음 과거 전문 산악인 및 레저활동을 즐기는 매니아층 ↓ 최근, 아웃도어 열풍으로 10대 청소년 및 젊은층으로 확대 키워드 The North Face, STP,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