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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삼성전자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에서의 초기진입 실패원인 우선 제품개발의 실패가 초기 현지 시장에서의 주요원인이다. 1995년 처음 출시한 제품은 Ultra Vision과 Ultra Bio Vision TV 초기 울트라 비전 TV를 출시하여 저가의 가격경쟁우위로 시장에 침투하려했다. 이후 제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으로 바이오 신제품 개념을 도입하여 전 모델에 바이오 브랜드를 사용하여 전자파 차단의 이점을 환기시키려 했지만 상대적으로 저가인 논 바이오 모델의 선호도가 높았다.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특성 거실에 모여서 대화하기 즐긴다. 논리적이고 추상적인 것 싫어하며 단순, 유머러스한 것 선호. TV 제품 가격의 원가하락으로 인한 가격인하도 중요(현지의 낮은 가격의 부품현지화필요) 유통에 비해 제품이 중요하다고 본다.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레포트, 이사, s사의, 인도네이사, 마케팅, 사의 |
2017년 5월 27일 토요일
레포트경영학과 레포트 s사의 인도네이사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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