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Issue What is SND? CEO profile History Service process Vision & Mission Current Status Business model Online dating industry Marketing strategies(1/2) Marketing strategies(2/2) SWOT Analysis Positioning Core competency and strategies Future plan Suggestion Recommendation REFERENCE - Interview 본문 스마트폰과 소셜 네트워크서비스가 불러 일으킨 열풍 덕분에, IT업계에서 소셜 은 가장 강력한 키워드로 각광받고 있다. 소셜 데이팅은 남녀 간의 데이트이자 이성교제에 특화된 SNS라고 보면 된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온라인데이팅에 관련된 시장 매출 규모를 논할 단계는 아니지만 ▲국내 결혼정보시장의 규모가 1천억대 이상이라는 점. ▲외국에서는 이미 온라인데이팅이 자연스런 문화이자, 거대 산업으로 자리 잡은 점에서 국내 역시 시장성이 충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스스로의 사진을 노출하고, 면식이 없는 이들과 자연스레 소통하는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서양식 SNS 플랫폼에 익숙해지는 국내 사용자들의 행동 변화는 국내 소셜데이팅 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긍정적인 분위기에 기여하고 있다. -the home marriage market scale is over thousand hundred million -USA SND is the third biggest market following online game and digital sound part 미국 온라인데이팅 산업은 온라인게임, 디지털음원 분야에 이어 3위의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고 2012년 초 기준 시장규모는 약 4조원(그룹폰 비즈니스는 1조의 시장규모) 입니다. 모바일 데이팅시장 역시 지속성장하여 1.6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와 드라마 '가십걸'에 하나의 소재로 등장하는 등, 20-30대 젊은 이들의 최신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키워드 IUM, 데이팅, 온라인, SND산업, 이음소시어스 |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경영학 온라인 데이팅 SND산업의 현황과 전망-이음소시어스(IUM SOCIUS) 사례 중심으로 (영문)
경영학 온라인 데이팅 SND산업의 현황과 전망-이음소시어스(IUM SOCIUS) 사례 중심으로 (영문)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