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본문 수요 보장 저출산 → 분유 및 이유식 중요성 부각 유제품 → 분유 (경쟁사) 분유 및 이유식 → 유제품 (후디스) 후발 기업으로써, 문제점 및 앞으로 나아갈 방향? 사전조사 : 홈페이지, 각종 논문, 뉴스나 신문 기사 본 조사 - 주요 소비자인 젊은 엄마들 인터뷰 → 소비자 성향 분석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 - 판매처 현장 조사 → 일동후디스 판매 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 뉴질랜드 산양유로 만든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 청정지역에서 100%자연방목하여 유해물질의 염려가 없는 고품질 청정분유 트루맘후레쉬, 트루맘뉴클래스 유기농 일동후디스의 노하우와 일동제약 중앙연구소의 생명과학기술이 함께 탄생시킨 후디스 우유 1A등급 기준보다 10배 더 깨끗한 원유로 만든 친환경 청정우유 후디스 청정 저온살균우유 친환경 유기농 생리대 나트라케어 키워드 마케팅, 일동후디스, 경영학, 후디스, 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