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환경 분석 2. Marketing Mix 본문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은 안경을 보는 것이라는 기능성 측면에서 보이는 것이라는 패션 아이템으로 전환 차별화된 매장 디스플레이 1. 의류매장보다 편하게 들어올 수 있는 매장 분위기 2. 타켓 고객에게 맞는 매장 레이아웃 - 입소문을 낼 수 있는 20~30대에 집중한 패션컨셉 Fashoin-specialty eyeware store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target 고객인 중국 젊은이들의 구매력 증가 중국 내 한국에 대한 관심도 증가 신생업체로서 비교적 적은 사업노하우 고기능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지 않음 키워드 국제경영, 중국시장, 룩옵티컬, 시장, 중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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