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Point 1. 냉장고 산업소개 Point 2. 국내, 외 냉장고 시장 Point 3. STEP 분석 Point 4. 시나리오 플래닝 Point 5. 전략 및 시사점 본문 안정적인 수요 예측 성숙상품인 만큼 시장규모가 크게 상하변동 하는 일은 없고, 여름철 기후불순의 영향을 받는 정도임 신규교체 수요 백색가전 전체에서 신규 교체수요의 피크를 맞이하고 있으며, 현재 신규교체 사이클에서 고려하여 수요가 피크였던 1996~1997년 무렵에 구입한 상품의 신규교체가 진행중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400L이상 대형 냉장고의 구성확대에 맞추어 부가가치가 높은 특징을 담은 고부가가치 상품의 개발도 중요한 테마로 떠오르고 있음 스마트 기술 적용 식품 관리/LCD로 식료품 주문 등을 할수 있는 스마트 기술의 적용 스마트폰과의 연동 키워드 냉장고, 산업분석, 전략경영, 전략, 스마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