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7일 토요일

웰빙족 개념과 마케팅 사례

웰빙족 개념과 마케팅 사례
웰빙족 개념과 마케팅 사례.hwp


본문
웰빙족의 개념과 특징


2000년 이후 새롭게 등장한 인간형으로,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풍요로우면서도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여기서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다는 것은 육체적인 질병뿐 아니라 정신적 사회적으로도 불안을 느끼지 않고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한다는 것을 뜻한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육체적인 질병은 물론 정신적 사회적으로도 질병이 없는 상태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 이라고 규정하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웰빙족이 추구하는 삶의 방식이다. 웰빙족은 산업사회의 병폐를 인식하고, 물질적으로는 덜
풍족하더라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얻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다.

육체의 건강과 마음의 안정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는 사람들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마케팅, 사례, 웰빙족, 개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