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Analysis 1.환경분석 2.SWOT 3.Targeting 4.Position Advertising 1.PPL 2.TVCM 3.Print 4.옥외광고 5.Online 6.프로모션 본문 나이키의 SWOT 브랜드 가치 노동자 아동사업 여가 모조품 & 기술유출 운동선수 선수들의 움직임을 최대화 해주는 제품 스포츠 별(농구, 축구 등) 매장 다양성 대량구매 대비 충분한 물량비치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지속적 개발, 운동 선수들에게 책자 공급 일반인 편안한 착용감, 적정 가격 백화점, 대학가, 동대문 시장 운동 프로그램 (어린이 체육 교실) 종목 별 경기 개최 (마라톤, 축구) 유명인 이용 마케팅 키워드 광고분석, 매체별, 매체, 광고, 분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