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FedEx의 운영관리

FedEx의 운영관리
FedEx의 운영관리.pptx


목차
1.FedEx 와 Flying Tiger


2.FedEx의 성장전략


3.Tiger사 인수의 위험요소


4.예상되는 또 다른 문제점들


5.해결방안


본문
: Federal Express

설립
1971년 회사 설립 후 1973년 4월 17일 서비스 개시
지역 및 운송물량
전세계 220개국 서비스 가능, 일일 평균 340만개의 패키지
항공기 보유
654대로 일일 1만 2천 톤의 적재중량

Hub and Spoke
적은 비용으로 폭넓은 네트워크 구성
단위화물로 묶어서 집결운송 노선 수 감소 통한 운송의 효율성 감소

: Flying Tigers

1945년 Flying Tigers의 전신인 National Skyway Freight 설립
1980년대 세계적인 화물운송 항공사로 성장
1989년 Federal Express와 합병

Describe the growth strategy of Federal Express.
How has this strategy differed from those of its competitors?

페덱스의 성장전략은 무엇이고,
경쟁사들의 전략과는 어떻게 다른가?


Ⅰ. Global Expansion: 항공사 인수

Ⅱ. Database Information System

COSMOS (Customers, Operations and Services Master Online System)
인터넷을 이용해서 고객이 직접 화물운송을 체크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Powership
Fedex powership terminals를 이용해서 수송품의 위치,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송장 출력 등의 서비스를 제공

인건비 절감,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


키워드
운영관리, 관리, 운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