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CSR의 정의 2. Microsoft 3. CSR : Microsoft - China, India - Canada, Serbia - New Zealand, Morocco - U.S.A, Korea 4. Result 본문 CSR 정의 윤리적, 법적, 상업적, 공적인 기대수준을 충족시키는 수준 또는 초과하는 수준으로 비즈니스를 행하는 것 오늘날, 기업의 사업활동과 사회의 공익을 추구하는 CSR활동은 기업경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11월에 개최된 G20 비즈니스 서밋의 4대 의제에도 '기업의 사회적책임'이 포함되었을 정도로 CSR은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과거 CSR은 기업주의 선행이 목적이었거나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가까웠다. 하지만 최근 CSR은 단순한 사회공헌이 아닌 마케팅이나 소통 전략, 고객 서비스 등 기업 경영 전반에 적용되고 있다. 즉, CSR이 기업 이해관계자를 고려한 전략적인 투자활동으로 변해가고 있다는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1979년 설립된 미국의 다국적 기업. 본사 Microsoft Redmond Campus, Redmond, Washington, u.s. 설립자 : Bill Gates, Paul Allen 키워드 사례 |
2016년 5월 30일 월요일
Microsoft CSR 사례
Microsoft CSR 사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