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PR캠페인의 배경 2. PR캠페인 소개 3. PR캠페인의 의의 4. PR캠페인의 한계점 본문 Gift-Car 이전 TV광고 1. 현대차그룹 광고 현황 -애매한 브랜드 이미지 -보수적이고 딱딱하다는 이미지 2. 목표 -감동이 아닌 소통 -소통을 통한 참여 "현대자동차의 Gift-Car 기획배경?" Gift car 캠페인 "-" 대기업이 차 한대 준다는 식의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인식까지 변화시킬 수 있을까 2. 이후생활 지원여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음 3. 매출향상에 까지 큰 영향을 미치지는 못함 키워드 현대자동차, 분석, 자동차, 캠페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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