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WIDE
2017년 7월 1일 토요일
경영학 코스트코의 서비스분석
경영학 코스트코의 서비스분석
[경영학] 코스트코의 서비스분석.pptx
목차
Costco 소개
서비스 특징
서비스전략
소비층 분석
입지
현장서비스실사
요약정리
본문
미국 비행기 격납고에서 시작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1994년의 양평동에 첫 매장, 전국 7개 지점
2011년, 연 매출 2조원 돌파
전략
창고형 할인매장
1국가 1카드원칙
회원제
주 소비층
자영업자(대량구매)
자가용 운전 고객 (물품 싣기 가능)
바쁜 현대 직장인
맞벌이 부부 주말에 한번 쇼핑
키워드
서비스분석
,
코스트코
,
서비스
,
경영학
,
코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