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본론 1. 일반 분식과의 차별화 2. 전체메뉴&인기메뉴 3. 마케팅 4. 경쟁사 School store 5. 대구 지점 6. 고객 설문조사 Ⅲ. 결론 1. SWOT분석(현대백화점점) 2. 스쿨푸드 전반적인 개선점 본문 <인기 메뉴> 1.치즈 길떡 길거리표 떡볶이에 임실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떡볶이! 치즈로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로 더욱 감칠맛을 낸다. 2. 스페셜마리2 오징어먹물마리, 날치알마리, 스팸마리 3가지가 한 줄씩 제공되는 콤비네이션 마리 셋트! -오징어먹물 :스페인산 고급먹물+오징어 몸통 -날치알: 깨밥+날치알+무순 -스팸: 스팸볶음+특별소스 5. 대구지점 <이시아폴리스 점> ◈ 위치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303호 ◈ 특징 대구 최초의 스쿨푸드 쇼핑센터&CGV영향 <동성로점> ◈위치 중구 봉산동 23-23 ◈ 특징 시내 안쪽 위치 하여 20대비율 높음 친구/연인고객 대부분 대구 지점 중 유일하게 복층 형식 - 유동인구 활발, 안정적인 매출 예상 <현대백화점점> ◈위치 중구 계산동 2가 200 현대백화점 지하2층 ◈ 특징 특수상권에 위치 백화점고객&CGV고객 주변 대규모 회사 영향으로 테이크아웃 비율 높음 키워드 마리, 대구, 스쿨푸드, 백화점, 위치 |
2017년 4월 1일 토요일
식음료관리론 스쿨푸드(School Food) 분석
식음료관리론 스쿨푸드(School Food)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