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What is BIG ISSUE? 2. BIG ISSUE's STP 3. BIG ISSUE's Promotion 4. Proposal 본문 1) 설립목적 홈리스가 삶을 포기하지 않고 인간으로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도우며, 다시 가정과 지역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2) 단체소개 <빅이슈>는 1991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 부인 아니타 로딕과 함께 세계적인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숍'의 공동 창립자가 된 히피 출신의 사업가 고든 로딕은 일자리를 잃고 런던 지하철역 주변에 모여든 홈리스 문제에 관심 고든 로딕은 출판인 존 버드와 함께 판매권한을 홈리스에게만 주는 잡지 <빅이슈>를 창간. 홈리스들은 구걸하는 대신 <빅이슈> 판매사원으로서 일을 합니다. 영국에서 <빅이슈>는 이익을 사회로 환원하는 대표적인 '사회적 기업'이 되었습니다. 3. 빅이슈코리아 2010년 7월 정식 창간된 <빅이슈코리아>는 좀 특별합니다. 2008년부터 홈리스 문제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이 자생적으로 모여 <빅이슈>와 같은 잡지가 우리나라에도 필요하다는 의견을 모으게 되었습니다. 2년 동안 온라인 모임을 유지해온 끝에 세계 최초로 예비구독자들이 먼저 나서서 잡지 발간을 이끌어낸 독특한 케이스. '빅이슈코리아'의 경우 1부 당 3000원이며, 이 가운데 1600원이 판매인 수중에 떨어집니다. '빅이슈코리아'는 이들을 '빅판(빅이슈 판매사원)'이란 약칭으로 부릅니다. 키워드 프로모션, 빅이슈, 프로, 모션, 전략 |
2017년 4월 30일 일요일
`빅이슈` 프로모션 전략
`빅이슈` 프로모션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