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차앤박 피부과 소개 현재의 마케팅 상황에 대한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본문 STP 분석-Targeting(상품전문화) 남성 직장인과 취업 준비생 피부과에서 상담받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남성 기존 남성치료프로그램(CEO, Super rookie)과 Mobile service연계전략 휴가철 여성고객 한정된 시간에 압축적 피부관리를 받고자 하는 여성들 휴가,치료프로그램+워너비 바디라인 프로그램 유학생 한국 귀국이전에 일정을 잡고, 향후에도 일정이 자유롭게 조정되기 원함 유학생 단계별 치료프로세스+내 손안의 피부주치의 키워드 마케팅, 차앤박, 피부과, CNP차앤박, CNP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