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농산물 기업소개 선정배경 환경분석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환경분석 국내건강기능식품시장 SWOT 분석 4P 전략방향 국내전략 - 2030 비타민 해외전략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본문 기업소개 110년간 고려삼의 전통을 지켜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삼종주기업 정부가 관할하는 곳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 4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건강식품 부문 1위 선정배경 건강식품의 선풍적인 인기 국민평균기대수명 79.4세 웰빙에 대한 열풍 국내홍삼시장 압도적 1위 어떻게 지켜낼 것인가? 국내 홍삼시장 점유율 80% 스타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강화 농협유통망 활용 -농협신용점포 365코너 + 숍인숍 매장 키워드 성공요인, 마케팅, 정관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