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8일 금요일

정관장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정관장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정관장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pdf


목차
농산물
기업소개
선정배경

환경분석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환경분석
국내건강기능식품시장
SWOT 분석
4P

전략방향
국내전략 - 2030 비타민
해외전략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본문
기업소개
110년간 고려삼의 전통을 지켜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삼종주기업
정부가 관할하는 곳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
4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건강식품 부문 1위

선정배경
건강식품의 선풍적인 인기
국민평균기대수명 79.4세
웰빙에 대한 열풍
국내홍삼시장 압도적 1위
어떻게 지켜낼 것인가?
국내 홍삼시장 점유율 80%

스타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강화 농협유통망 활용 -농협신용점포 365코너 + 숍인숍 매장

키워드
성공요인, 마케팅, 정관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