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현재 당면 문제 제시 2.SWOT 분석 3.Competition 4.S-T-P 분석 5.마케팅 믹스 전략 6.결 론 본문 3.Competition 4.S-T-P 분석 강력한 성능의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는 토스카라는 이미지를 유지 한다. 가격대 성능비의 차이점을 명확히 인식하게 하여 타사보다 경쟁우위를 둘 수 있게 한다. Drive your passion! 열정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고객의 열정을 유도한다 !! 마케팅 믹스 전략 Product 지난 18일 출시된 GM대우의 토스카는 (중략)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9종에 이릅니다.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소형차는 흰색, 중형 이상은 검정색이 주류를 이뤘던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흑 백에서 벗어나 밝고 예쁜 '제3의 색'을 찾고 있는 것이죠. 요즘 가장 '뜨는' 색상은 은색입니다. 지난해 기아자동차가 판매한 승용차의 색상별 비중을 보면 은색이 36.3%로, 흰색(35.2%)과 검은색(16.7%)을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1년 전인 2004년에 흰색(40.3%)이 은색(33.1%)보다 더 많이 팔렸던 것과 비교하면 소비자들의 색상 선호도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조선일보 김종호 기자 키워드 마케팅, 토스카, 믹스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STP 분석, SWOT 분석 |
2017년 4월 29일 토요일
토스카 마케팅 믹스 전략
토스카 마케팅 믹스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