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01 기업소개 02 제품특징 03 경쟁사 제품과의 비교 04 문제점 05 해결방안 06 결론 07 참고문헌 08 Q&A 본문 하얀색이 주는 건강한 이미지에 소비자들이 호응 '웰빙'과 거리가 멀게 생각됐던 라면이 '웰빙 소비자'를 끌어들임 4. 셀렙 마케팅 셀렙 마케팅이란? 유명인이 직접 상품을 개발하고, 광고나 홍보에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마케팅 -시식해 본 사람들의 부정적인 평 -라면 자체를 즐기지 않음 해결방안 01. 팔도 라면 구매 시 한 개 끼워서 제공 02. 꼬꼬면 구매 시 팔도 음료 제품 증정 다양성 추구 -> 맛의 기대치 불충족 비싼 가격 닭 육수의 느끼함트렌드의 변화 해결방안 01.왼쪽 숫자 효과 - 990원 02. 맛에 따른 제품 출시 - 담백한 맛 + 칼칼한 맛 - 담백한 맛 강화 (치킨 분말 농도) - 칼칼한 맛 강화 (청양고추 농축액, 별첨 소스 첨부 ) 03. SNS 홍보 대사 모집 04. 트렌드 형성 - CM송 - 팔도의 날 (매월 8일 30% 할인, 8월 8일 50% 할인) 해결방안 01. 하얀 국물 상품 개발 (시장의 파이 증대) -프리미엄 제품 출시 - 해장라면 라인의 개발 ex) 콩나물 라면 북어 라면 02.재료의 다양화를 통한 시각적인 효과 - 하얀 국물의 장점 -> 재료의 색 부각 ex) 노랑 : 계란 고명 주황 : 당근 빨강 : 홍고추 초록 : 파 참고문헌 - 한국야쿠르트홈페이지 http://www.yakult.co.kr/ - 팔도홈페이지 http://www.paldofood.co.kr/ - 농심홈페이지 http://www.nongshim.com / - 삼양식품홈페이지 http://www.samyangfood.co.kr/ - 오뚜기홈페이지 http://www.ottogi.co.kr/ -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매일 경제 http://mbnmoney.mbn.co.kr/news/view?news_no=MM1000564357 - 하얀국물라면 벌써 점유율 `뚝`2012-05-24 - 한국 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5228969g - `지는 하얀국물 라면` 점유율 한 자릿수로 급락 2012-05-22 - 뉴스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3&aid=0004098756 - 없어서 못판다는 꼬꼬면 후기, 직접 먹어보니 국물로 올킬 2011-08-18 - 뉴시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8181617254100 - 건강이 나쁘다? 화이트푸드의 변신 2011-09-26 키워드 촉진전략, 팔도꼬꼬면, 전략, 촉진, 제품 |
2017년 4월 27일 목요일
팔도 꼬꼬면 제품과 촉진전략
팔도 꼬꼬면 제품과 촉진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