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문제점 도출 4. 컨셉도출 5. 커뮤니케이션 본문 국내시장에서 박카스 이후 젊은 층을 새로운 타겟으로 에너지드링크 시장을 개척 타겟 : 2030 세계 에너지 음료 1위 익스트림 스포츠 마케팅 타겟 : 젊은 남성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음. Intense(강렬하게) burn(타오르는) 내 안의 에너지 코카콜라사 / 1000\ 블랙&레드 심플한 구성 그러나 한정적인 채널과 차별성 없는 프로모션 인지와 인식 모두 부족하다. 20대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기 바라며, 원칙과 격식보단 융통성을 중시하는 성향 30대는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세대이지만,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 └> 즉, 어쩔 수 없이 밤을 버티기 위해 마신다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삶은 일도 잘하고 잘 노는 삶, 공부도 잘하고 잘 노는 삶. 더 이상 에너지드링크는 피로를 없애기 위해서가 아닌, 즐기는 삶 을 위하여 소비되어야 한다. 즉, 밤을 즐기기 위해 야광 운영방안 대학이 많은 2호선 지하철 내부 벽면에 번인텐스 야광 광고를 랩핑한다. 평소에는 평범한 광고지만 특정 역(대학교나 회사 인근)에서 절전시 번인텐스 로고가 야광으로 빛난다. 기대효과 지하철 이용을 많이하는 2030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관심을 끌 수 있다 키워드 에너지, 드링크, 타겟, 지하철, 번인텐스 |
2017년 4월 1일 토요일
에너지음료 번 인텐스 IMC전략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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