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8일 수요일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
유한킴벌리.ppt


목차
1. 유한킴벌리 선정동기

2.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창립자
연혁
경영철학
제품소개
수출현황
성장 및 위기극복
경영성과분석
성공전략분석
주요 재무 실적
주요 재무 실적 및 경영성과
사회공헌활동
(1)환경
(2)가족친화캠페인
(3)문학지원활동
(4)기타 활동
시장점유율

3.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착한 마케팅
유한 킴벌리 SWOT분석

4.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지역사회 봉사활동
각 공장에서는 매년 김장철이 되면 사원들과 아내들이 모여 '김장 담그기 행사'를 한다. 이는 겨울철 어려운 사정으로 김장을 담글 수 없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고자 시작되었다

군포공장 생산 관리팀을 중심으로 1995년부터 '한 부서 불우시설 돕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일직과 숙직비를 모아 뜻 깊은 일에 쓰자고 제안해 시작된 이 운동은, 전 부서로 확산되어 군포공장만의 아름다운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유한킴벌리, 유한양행, 착한마케팅, 그린마케팅, CS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