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유한킴벌리 선정동기 2.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창립자 연혁 경영철학 제품소개 수출현황 성장 및 위기극복 경영성과분석 성공전략분석 주요 재무 실적 주요 재무 실적 및 경영성과 사회공헌활동 (1)환경 (2)가족친화캠페인 (3)문학지원활동 (4)기타 활동 시장점유율 3.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착한 마케팅 유한 킴벌리 SWOT분석 4.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지역사회 봉사활동 각 공장에서는 매년 김장철이 되면 사원들과 아내들이 모여 '김장 담그기 행사'를 한다. 이는 겨울철 어려운 사정으로 김장을 담글 수 없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고자 시작되었다 군포공장 생산 관리팀을 중심으로 1995년부터 '한 부서 불우시설 돕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일직과 숙직비를 모아 뜻 깊은 일에 쓰자고 제안해 시작된 이 운동은, 전 부서로 확산되어 군포공장만의 아름다운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유한킴벌리, 유한양행, 착한마케팅, 그린마케팅, CS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