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선정배경 2.브랜드 컨셉 3.왜 호박인가? 4.메뉴 5.상권 및 입지 선정 6.시설 및 점포 계획 7.내부설계도 8.인력 운영 방법 9.마케팅 10.예상 투자 계획 11.예상매출 및 손익분기점 본문 선정배경 지금은"고령화 사회" 2011년 기준 고령인구의 비중이 11.4% 고령화 사회에서 고령사회로 향하는 중! 중장년층, 노년층이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주목 사회조장제도의 확충으로 노년층의 소득수준 향상 '노년층'이 원하는 컨셉과 메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이윤을 창출 ! 편안히 식사를 할 수 있는 따듯한 가게, 브랜드 컨셉 자연의 맛과 신선한 호박 요리를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식당, 산속호박 키워드 호박, 메뉴, 노년층, 만원, 계획, 주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