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LG생활건강 기업개요 기업소개 사업분야 2. LG생활건강 기업역량과 SWOT분석 핵심역량 -마케팅 경쟁우위 SWOT 분석 3. 기업재무, 조직, 이사회 자본상태표 현금흐름분석 조직구조분석 -LG생활건강 조직구조의 장 단점 지배구조분석 이사회 주요 의결사항 4. LG생활건강 마케팅, 광고전략 (1) 생활용품 마케팅,광고전략 엘라스틴 (2) 화장품 마케팅,광고전략 The Face Shop (3) 음료 본문 Opportunities 화장품 시장 지속 성장 야외활동 증가 남성 피부 관심 증가 영업이익률 상승 가능성 살인진드기로 인해 '진드기119' 판매 증가 하고 싶은 말 LG생활건강 기업 경영분석과 LG생활건강 마케팅,광고전략 분석 PPT레포트입니다. 키워드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마케팅, 더페이스샵, LG생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