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선정동기 2.미샤 탄생 배경 3.초저가 마케팅 4.SWOT 분석 5.경쟁사 & 경쟁력 6.변화된 마케팅 7.새로운 시장 진출 8.국내 화장품 시장 9.해외진출 10.참고문헌 11.Q&A 본문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비스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변화 - 온라인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 - 낙후된 이미지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대중화 Prosumer (소비자 생산참여) On Off 통합마케팅 -매월 10일 20% 세일 -1년에 두번 (7월과 12월) 20 ~ 50% 세일 -매월 25일 20% 세일 + 목표 : 해외 모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화장품 제공 + 지역 : USA (New York), Australia, Singapore, Japan, Hong Kong, Mongolia, Thailand 참고문헌 - 우병현 미샤 3300원의 신화 (서울:이지앤, 2005)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에블씨 홈페이지 http://www.able-cnc.com/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 네이트 http://www.nate.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MK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97460 -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위기에서 성공한 변화에 강한 기업 - 하정필, 야스미디어, 2004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 (MISSHA) - 이선영, emars, 2004 키워드 마케팅, 화장품, 소비자, 온라인 |
2017년 4월 1일 토요일
미샤의 마케팅 환경적요인
미샤의 마케팅 환경적요인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