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선정이유 2.SWOT분석 3.Targeting 4.광고목표 5.Major selling idea 6.Creative strategy : Appeals & execution 7.스토리 보드 본문 Strength 1)직영, 가맹점 동시 경영- 운영상 시너지 효과 2)24시간 운영 시스템 3)커피 외의 다양한 메뉴 출시 4)고급 커피전문점의 입지 5)국내 커피 전문점으로서 낮은 개런티 Weakness 1)낮은 인지도 2)고르지 못한 매장 분포율 3)낮은 커피 시장 점유율 4)차별화되는 전략의 부재 5)직영점과 가맹점의 동시 운영 -매장마다 맛과 서비스의 차이 키워드 TOM, TOMS, 브랜드, 탐앤탐스, 광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