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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스티브 잡스의 경영철학 3.사업부별 분석 4.경영전략 5.마케팅 전략 6.과거 실패 원인 7.성공요인 8.경쟁사 분석 9.시사점 본문 - 애플社 CEO - 1976,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과 공동 창업 - 애플2를 통해 개인용 컴퓨터를 대중화. - 1997, 7, 애플사의 최고 경영자로 복귀 (1997년 10억 달러의 적자를 낸 애플사를 1년 만에 4억 달러 가까운 흑자) i Pod 부문- mp3 제조 문제 : 플래쉬 타입의 낮은 인지 아이팟 터치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Wi-fi를 통한 인터넷사용 등 기존 MP3 플레이어의 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전자기기의 지평을 염 - 철저한 보안과 침묵 - 기자 및 VIP 상대로 한 제품 시연회 - 소비자의 궁금증 해소 뒤 다시 정보 확산 약 4억 달러의 공짜 광고효과 설립 : 1969년 핵심 품목 : 반도체, 휴대전화 , LCD, LED TV. 93년도부터 반도체부분 세계 1위, LCD 패널 시장은 2002년부터 9년 연속 1위, 휴대폰 시장 2007, 모토로라를 제치고 세계 2위. 키워드 마케팅,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글로벌, 애플사 |
2017년 9월 23일 토요일
국제마케팅 애플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국제마케팅 애플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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